소형 건조기 귀엽고 짱짱한 NEW 미디어 스텐 PRO
이 미니 건조기는 정말로 사용하기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제품이라 생각듭니다.
미니 건조기라 부피가 그렇게 크지 않고 1~3인 가정은 충분히 이용할 수 있는 사이즈라고 봅니다.
안에 통이 스테인리스라서 위생적인 측면에서 무조건 합격이에요.
스테인리스가 아닌 제품은 아무리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도 절대 사선 안되는 제품 같고(환경호르몬 등등) 스테인리스 제품이라하더라도 스테인리스에는 급이 있기 때문에 좋은 스테인리스를 쓰는 제품을 골라야하는데 이제품이 그런 제품이라 생각듭니다.
이 제품은 먼저 소리가 매우 적다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
원룸이나 작은 공간에서 사용하더라도 소음이 걱정되지 않아서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밤에 건조기를 돌릴 때도 주변 이웃에게 불편함을 주지 않아서 좋습니다.
빨래도 정말로 잘 마르는데, 이건 정말 감탄할 만한 점이에요.
작지만 효과적으로 빨래를 건조시켜 주어서 건조 과정이 빠르고 효율적이었어요.
또한, 건조 결과물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마르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쾌속 건조기능도 있고, (이건 정말 바쁜 직장인들에게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먼지털기와 냄새 제거도 있다보니 뽀송뽀송하고 새 옷 같은 옷을 입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특히 수건 같은 거 말릴 때 시간 많이 걸리고 쿰쿰한 냄새 많이 나는데 살균도 되기 때문에 그런 냄새를 맡을 일 없이 섬유유연제 향만 남길 수 있어서 정말 굿굿입니다.
이 제품은 높이가 60~70 센치 사이 쯤인 거 같아서 평소 보관하는 데도 용이하네요.
그리고 좋았던 기능이 구김 방지였습니다.
주로 수건을 쓰지만, 와이셔츠도 말릴 때가 있는데 정말 좋더라고요.
링클프리 제품이 아닌 이상, 건조기에 들어가면 다림질은 각오해야하는데, 왼쪽으로 돌았다가 오른쪽으로 돌았다가하면서 뭉치지도 않고 구김도 거의 없어져서 좋습니다.
재질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있겠지만, 단방향 회전하는것보다 차이가 굉장히 많이 납니다.
환풍구도 달기가 쉬워서 정말로 편리했습니다.
청소나 유지 보수도 간편하게 할 수 있어서 불편함 없이 꾸준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니건조기 자체가 무겁지 않아서 이동이나 이사할 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종합하자면, 원룸에서 사용하는 미니건조기는 정말로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소음이 적고, 효율적으로 빨래를 건조시켜주며, 환풍구도 쉽게 달 수 있어서 편리했어요.
또한, 미니건조기 자체가 가벼워서 이동이나 이사 시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었어요.
장점
- 원룸 필수템 / 삶의 질 향상
- 1~2인 가구라면 이불 빨래가 아닌이상 빨래 건조대 필요 없음
- 인테리어를 해치지아요. 핑크가 너무 예쁨…
- 혼자서도 들어서 옮길 수 있을 정도의 무게. 심지어 여성분들도 혼자 들어서 이동 가능.
- 작업복, 유니폼 매일매일 뽀송뽀송하게 입을 수 있음
- 별도의 버튼 없이 모든 코스에서 자동 안심 살균 기능
- 영구적인 필터(먼지 진짜 잘 걸러줌)
단점
- 내부가 잘 안보임
- 사용하다보면 더 큰 용량을 구입하고 싶어짐…
- 엄청 조용하진 않습니다. 세탁기 돌리는 정도?
- 배기통 한번 피면 다시 잘 안 접어짐(힘으로 꾸기면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