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및 정보

가성비 갑 골프버디 GB LASER lite2 골프 거리측정기

정보 요기 2024. 6. 8. 10:27
반응형

✔️ 디자인

화이트와 블랙이 반반정도 썩인 투톤의 거리측정기로 디자인도 예쁘고 중간부분쯤 빨간색 일자모형의 키포인트가 들어가 있어 젊은 분들에게 인기가 있을 디자인입니다.

✔️ 사이즈

사이즈가 정말 작아요.

휴대하기 쉽고 사이즈도 작아서 사용하기 좋네요.

손에 들어가는 크기여서 한 손으로 잡고 버튼을 누르기도 쉬워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 103 X 76 X 40.8 mm

✔️ 무게

지인이 사용하는 부OO 제품을 사용해 본적이 있는데, 부OO 제품과 비교할때 일단 너무 가볍네요(부OO 제품이 원채 무겁긴 합니다)

필드 나가서는 여분의 볼도 넣어야지 티도 넣어야지 장갑도 챙겨야지 벨트에 거리측정기까지....

이런저런 준비물을 챙기다보면 무게감이 꽤 나가는데, 골프버디 제품은 일단 무게가 가벼워 이동 시에도 편리합니다.

- 무게 (배터리 제외 11g) 5.0 oz (143g)

✔️ 야드(y)와 미터(m) 둘 다 사용할 수 있으며 최초 개봉 시에는 야드로 되어 있는데 m버튼을 길러 3초 정도 누르면 미터로 바뀌네요.

그리고 모드 변경이 쉽습니다.

원하는 기능에 맞게 모드 변경이 쉽게 가능해요.

✔️ 초점 맞춘후 측정을 하면 진동으로 알려주고 순식간에 거리측정 표시가 되네요.

타사 일부 제품은 약간 시간 갭이 있는데 골프버디 제품은 시간 갭 없이 순식간에 측정되요.

✔️ 먼거리 가까운 거리 측정 모두 편합니다.

ZST(Zero Second Technology)기술이 적용되어 2m의 짧은 퍼팅 거리부터 최대 800m까지의 긴 티샷 거리까지 브라이트 뷰파인더를 통해 쉽게 거리를 측정 가능합니다.

프리미엄 라인과 고사양 제품에만 적용되던 사양이라고 하네요.

✔️ 뷰파인더 안에 표시되는 색상이 검정색이라 낮 경기에 잘 보이고 타사 제품은 뷰파인더 표시 색상이 빨간색이면 낮에 잘 안보이더라구요.

골프버디 제품은 검정색으로 표시되어 잘보이는데 야간 경기는 어떨지 잘 모르겠네요.

 

✔️ 졸트 기능: 진동 알림.

한 번의 클릭으로 진동과 함께 목표 지점의 거리를 보여주며 정확한 목표물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목표물을 찾으면 진동 알림(출트)과 함께 거리를 보여줘 정확한 측정에 대한 확신을 제공합니다.

✔️ 오르막, 내리막 표시가 되어 정확한 거리 측정이 가능하네요.

•고저차 기능: 골프장의 슬로프를 감안해 추천 거리제공 고저차방수에 대한 정확한 거리 정보 발사각과 볼 스피드에 따라 높낮이의 보정 거리는 다를 수 밖에 없어요.

20년간 축적된 골프존 데이터 기반으로 보정거리 알고리즘을 적용 한국 지형에 최적화되고 정확한 거리 정보를 제공해줍니다.

✔️ 배터리

다른 제품은 C타입 충전으로 충전하는 것도 많은데 본제품은 Cr2배터리가 있어 편리성은 타사 제품과 별 차이가 없으며 배터리 한개면 2~3년은 거뜬히 사용할 것 같네요.

 

✔️ 생활방수 기능이 있습니다.

비와 땀 눈에도 생활방수 기능이 있어 젖지 않아 좋을 것 같습니다.

✔️ 노랑색의 예쁜 렌즈 닦이도 들어 있어요 혹여 분실해도 안경닦이로 대체해 사용하시면 좋을 듯하네요.

 

✔️ 휴대용 케이스가 좋아요.

클립으로 되어 있어 벨트부분에 착용도 가능하고요. 고급스러운 외관에 편안한 벨크로 여닫이가 편해보입니다.

반응형